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

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.

FAQ

[결제/배송] 배송비용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Q

 배송비용과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<배송비 안내>

30,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 적용 되며

기본 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

 

<배송 기간>
배송지역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평균 1~3일정도 소요 됩니다.
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5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명절, 악천후 등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
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를 통해 배송현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[교환/반품/환불] 상품의 교환/반품
Q

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
A

1)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해당 상품이 훼손된 경우
2)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달되었을 경우
3)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 (2일~5일)을 초과한 경우
4)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(수령 후 7일 이내에 요청해야 가능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1)~3)에 해당될 경우 교환, 반품시 아이지아에서 배송비(교환시 6,000원, 반품시 3,000원)를
부담하며 반품 후 상품 금액을 전액 돌려드립니다.

고객님의 변심에 의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6,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,
추가 금액이 있을 경우 입금이 확인되어야 합니다. 단순 변심 교환은 전화로 상담해 주십시오.

[기타] 아이지아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?
Q

​아이지아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?

A

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30분
점심시간: 13시~14시
토요일/일요일/법정공휴일: 휴무

 

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에는

오후 3시30분까지 운영합니다.

[결제/배송] 결제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Q

결제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A

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를 통해서 주문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.

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중 또는 배송 준비중일 경우에는
주문취소신청을 클릭하시면 취소접수가 완료 됩니다.
카드사에 따라 환불기간은 3~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주문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(031-792-1380)로 접수해주시고
취소로 인해 발생한 배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 

[결제/배송] 결제 후에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Q

결제 후에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A

결제 완료를 한 후에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
주문 조회를 통해 주문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.

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 정보수정을 통해
변경된 배송지를 입력합니다.

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
고객센터(031-792-1380)로 신속히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하지만, 이미 출고된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
[결제/배송]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
Q

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

A

우체국 EMS로 해외배송 가능합니다.

상품을 먼저 주문/결제 해주신 다음, 해외운임료 결제 페이지에서

배송비까지 결제 완료해주시면 확인 후 발송 처리됩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 

※ 해외배송 안내 공지 (아래 링크 클릭)

http://www.izia.co.kr/board/board.html?code=izia0824_board1&page=1&type=v&board_cate=&num1=999986&num2=00000&number=0&lock=N&flag=notice

[제품관련] 천연비누에 하얀색 스팟현상이 뭔가요?
Q

천연비누에 하얀색 스팟 현상이 보입니다. 

A

천연비누에는 천연보습제 및 천연오일 등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.
이런 원료들이 추운 겨울철에 일시적으로 응고가 되면서 
하얀색 스팟 현상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. 

사용시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. 

[적립금] 적립금 사용 안내
Q

적립금 사용 안내

A

신규 가입 적립금 : 1000원
제품 구매 적립금 : 회원혜택 참고

적립금은 1000원부터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.

[결제/배송] 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Q

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
A

결제방법은 카드결제와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.
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 후 상품발송 전 문자 전송됩니다. 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Q

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A

회원탈퇴의 경우, 모바일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탈퇴시에는 기존 회원정보, 적립금 등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.

1 2
CUSTOMER CENTER
031-792-1380
BANK ACCOUNT
TOP